2008. 6. 24. 18:30
void Canvas::moveTo(const float x, const float y)
{
CP.set(x, y);
}
void Canvas::moveTo(const Point2& pt)
{
moveTo(pt.getX(), pt.getY());
}
1>i:\study\opengl\canvas\canvas\canvas.cpp(31) : error C2662: 'Point2::getY' : 'this' 포인터를 'const Point2'에서 'Point2 &'(으)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.
1> 변환하면서 한정자가 손실됩니다.
1>i:\study\opengl\canvas\canvas\canvas.cpp(46) : error C2662: 'Point2::getY' : 'this' 포인터를 'const Point2'에서 'Point2 &'(으)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.
1> 변환하면서 한정자가 손실됩니다.
What the hell??
const float Point2::getY() { return y;}
상수화된 const Point2& pt
그걸 쓰는 pt.getX(); <= 이분은 상수화 되어야 한다.
고러 const float Point2::getY() cont { return y;} 가 되면 문제 없다.
안하던 const 선언 하려이 에러 투성이